작성자 | 유지관리 계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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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23-03-31 13:43 | ||
조회수 | 480 | ||
담당 부서 | 해양수산환경과 | 담당자 연락처 | 051-609-6554 |
1.「선박의 입항 및 출항 등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따라 승하선 공인 신청 시, 아래와 같은 서류가 필요합니다.
-선박수리신고(허가)서
-작업계획서
-용접자격증 사본
-선원명부(선원이 용적을 하는 경우)
2. 제출양식 찾는 방법
부산청 홈페이지 – 민원바다 – 민원안내 – 민원서식 – 해양환경 – 394번
선박수리(허가신청·신고서)
3. 서식 작성 후 부산청 해양수산환경과 담당자 FAX.051-609-6520으로
접수하시거나 포트미스(PORT-MIS) 선박수리신고, 선박수리허가 탭에서 양식 작성 후 접수
4. 기타 문의사항은 담당자(TEL.051-609-6554)에게 연락하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주의사항
신청인의 주체는 선장(선주 또는 선박대리점)이여야하며, 수리업체는 신청인이 될 수 없습니다.
수리 안전을 위하여 수리 기간은 15일 이내로 제한됩니다.
자격증 여백 공간에 수리업체 상호 명판, 도장 날인이 필요합니다.
선박수리 및 공사(작업) 준수수칙을 필히 따르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