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선원해사안전과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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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24-01-25 08:37 | ||
조회수 | 12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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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이 선박증서로 인한 해운회사(선박)의 행정부담을 경감하고,
전자증서의 온라인 발급 등을 통한 민원인 편의 증진을 위하여
선박 전자증서 발급시스템을 구축하여 2024. 2. 1.부터 시범 운영할 예정이오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가. 시범 운영 기간 : 2024. 2. 1. ~ 4. 30.(2024. 5. 1.부터 정식 운영)
나. 접속사이트 : http://www.gicoms.go.kr/vecs
다. 대상 선박증서 : (임시)국제선박보안증서, (임시)선박안전관리증서, (임시)안전관리적합증서,
(임시)선박국적증서(영역서), 국제톤수증서, 국제톤수확인서,
선박총톤수측정증명서, 재화중량톤수증서.
* 전자증서 발급 정보(알림)를 휴대전화(문자)로 통보 받기를 희망하는 경우, (붙임)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를 민원 신청시 함께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선박 전자증서 발급시스템 시범 운영 알림(공문) 1부.
2. 선박 전자증서 발급시스템 리플렛 1부.
3.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서 1부. 끝.